■해외여행패키지로 270억원어치 팔렸다…인기폭발-롯데관광개발,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출처:한국경제, 2023-01-16)

해외여행 패키지로 270억원어치가 팔렸다… 인기 폭발 – 롯데관광개발,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 (출처: 한국경제, 2023-01-16) 출처: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301165581i 해외여행 패키지로 270억원어치가 팔렸다… 인기 폭발 – 롯데관광개발,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 (출처: 한국경제, 2023-01-16) 출처: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301165581i

해외여행 패키지로 270억원어치 팔렸다…인기폭발 800만원짜리 해외여행 패키지, 270억원어치 팔렸다…인기폭발, 롯데관광개발,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 www.hankyung.com 해외여행 패키지로 270억원어치 팔렸다…인기폭발 800만원짜리 해외여행 패키지, 270억원어치 팔렸다…인기폭발, 롯데관광개발,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www.hankyung.com

해외여행 패키지로 270억원어치 팔렸다…인기 폭발 방지식 기자 입력 2023.01.16 14:05 수정 2023.01.16 14:10 해외여행 패키지에서 270억원어치가 팔렸다…인기 폭발 방지식 기자 입력 2023.01.16 14:05 수정 2023.01.16 14:10

롯데관광,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 롯데관광, 유럽 3대 패키지 홈쇼핑 매출 1000억원 육박

노르웨이의 게이 랑엘 피오르. 노르웨이의 게이 랑엘 피오르.

“800만원대 북유럽 패키지가 하루 만에 270억원 팔렸어요. 해외 고가의 여행 패키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5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9박 10일)가 1시간 만에 약 2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5월부터 덴마크, 노르웨이 등 북유럽 4개국을 10일간 일정으로 이용하는 상품으로 비즈니스석 좌석(루프트한자 도이치항공, 터키항공)과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포함해 839만원(1인 기준, 각종 세금 포함)의 고가 패키지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12월 18일 출시한 스위스 패키지(849만원)와 함께 새해 첫날 출시한 그리스 패키지(879만원)에 이어 북유럽 패키지까지 3연타 흥행 홈런을 기록했다. 지금까지 한 달 동안 1만 명 이상(1만957콜)이 여행 의사를 밝혀 1000억원에 육박하는 홈쇼핑 매출을 기록했다.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52년 전통의 롯데관광개발이 선보이는 고가의 프리미엄 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더해져 높을수록 잘 팔리는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800만원대 북유럽 패키지가 하루 만에 270억원 팔렸어요. 해외 고가의 여행 패키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5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9박 10일)가 1시간 만에 약 2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5월부터 덴마크, 노르웨이 등 북유럽 4개국을 10일간 일정으로 이용하는 상품으로 비즈니스석 좌석(루프트한자 도이치항공, 터키항공)과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포함해 839만원(1인 기준, 각종 세금 포함)의 고가 패키지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12월 18일 출시한 스위스 패키지(849만원)와 함께 새해 첫날 출시한 그리스 패키지(879만원)에 이어 북유럽 패키지까지 3연타 흥행 홈런을 기록했다. 지금까지 한 달 동안 1만 명 이상(1만957콜)이 여행 의사를 밝혀 1000억원에 육박하는 홈쇼핑 매출을 기록했다.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52년 전통의 롯데관광개발이 선보이는 고가의 프리미엄 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더해져 높을수록 잘 팔리는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해방’ 홈쇼핑·온라인 해외여행상품 불티뉴스 내용[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홈쇼핑·이커머스 업계에 밝은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3년 넘게 억눌렸던 수요가 폭발하면서 여행상품이 불티나게 판매됐기 때문이다. 업계는 이색 관광지를 선별하는 등 선택지를 넓히며 세분화된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한 과거 2··· 출처이데일리 ‘코로나19 해방’ 홈쇼핑·온라인 해외여행상품 불티뉴스 내용[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홈쇼핑·이커머스 업계에 밝은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3년 넘게 억눌렸던 수요가 폭발하면서 여행상품이 불티나게 판매됐기 때문이다. 업계는 이색 관광지를 선별하는 등 선택지를 넓히며 세분화된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한 과거 2··· 출처이데일리

 

‘해외여행’ 급증에 중소기업 홈쇼핑도 ‘여행’ 상품 판매 호조 소식 내용[이데일리 김용환 기자]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중소기업 채널 홈쇼핑 여행상품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20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 12일까지 공영홈쇼핑 여행상품 판로지원 금액은 436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한 수치다. 특히 해외여행 상품이 증가세를 이끌었다··· 출처이데일리 ‘해외여행’ 급증에 중소기업 홈쇼핑도 ‘여행’ 상품 판매 호조 소식 내용[이데일리 김용환 기자]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중소기업 채널 홈쇼핑 여행상품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20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 12일까지 공영홈쇼핑 여행상품 판로지원 금액은 436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한 수치다. 특히 해외여행 상품이 증가세를 이끌었다··· 출처이데일리

 

‘900만원짜리 크루즈 상품도 날아간다’…40대 이상 겨냥한 홈쇼핑 여행 소식/사진제공=롯데홈쇼핑 홈쇼핑 업계가 프리미엄 여행상품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홈쇼핑은 주요 소비자 연령층이 40대 이상에서 높은 편으로 고가의 여행상품이 잘 팔린다는 특징이 있다. 홈쇼핑 업계는 이색 관광지 상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19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운틴 리조트인 일본 니가타현의··· 출처머니투데이 ‘900만원 크루즈 상품도 날아간다’…40대 이상 겨냥 홈쇼핑 여행 소식/사진제공=롯데홈쇼핑 홈쇼핑 업계가 프리미엄 여행상품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홈쇼핑은 주요 소비자 연령층이 40대 이상에서 높은 편으로 고가의 여행상품이 잘 팔린다는 특징이 있다. 홈쇼핑 업계는 이색 관광지 상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19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운틴 리조트인 일본 니가타현의··· 출처 머니투데이

 

1시간 만에 214억어치 판매…홈쇼핑 업계 ‘제니’가 이룬 뉴스 내용 [사진출처=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간판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캐나다 여행 상품을 판매한 결과 1시간 만에 무려 200억원이 넘는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7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인 강주은이 나서 판매한 캐나다 여행 상품의 주문 금액은 1시간 동안 총 214억원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상담출처 매일경제 1시간 만에 214억어치 판매···홈쇼핑 업계 ‘제니’가 이룬 뉴스 내용 [사진출처=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간판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캐나다 여행상품을 판매한 결과 1시간 만에 무려 200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달성했다. 7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인 강주은이 나서 판매한 캐나다 여행 상품의 주문 금액은 1시간 동안 총 214억원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상담출처 매일경제

 

해외여행 급증··홈쇼핑 여행방송도 대박 뉴스 내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으로 억눌린 여행심리가 폭발하면서 홈쇼핑의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CJ온스타일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으로 억눌렸던 여행 심리가 폭발하면서 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CJ온스타일은 4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진행··· 출처이데일리 해외여행 급증··홈쇼핑 여행방송도 대박 뉴스 내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으로 억눌린 여행심리가 폭발하면서 홈쇼핑의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CJ온스타일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으로 억눌렸던 여행 심리가 폭발하면서 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CJ온스타일은 4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진행··· 출처이데일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